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16.04.03
조회수407
현재 이성당 앞 건물에 대해 청소년문화센터등의 용도로 활용할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곳은 시민과 관광객의 접근성이 그런데로 주차장이 확보되어 활용가능성은 좋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이곳은 관광객이 많이 올 수도 있어서 향후 농산물가공센터로 일부를 활용한다면 아주 좋은 시설이 될 것도 같습니다.
다른 시군에서는 농산물 가공센터가 대규모로 아니면 여러곳에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농산물 가공산업으로 인하여 농업의 6차산업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지역은 농산물 가공이 절대적으로 부족해서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는데 한계가 많다고 봅니다.
이곳에 농산물 가공체험센터와 가공센터를 같이 운영하여 관광객도 와서 체험과 구매가 이루어 진다면 농업의 다양한 판로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청소년문화센터와 함께 농산물 가공센터도 운영해서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한다면 향후 지역발전과 관광객이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여 이곳에 명물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더욱 발전된 군산을 만들고 관광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행정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밤샘주차*****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구)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