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청 디지털정보담당관 데이터정책계에서 제작한 "칭찬합시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5.07.16
조회수107
오늘(2025. 7. 16.) 오전 9시 30분경,
주공4차 정류장에서 수송코아루 방향으로 가는 7번 시내버스를 탑승했습니다.
평소에는 스마트워치에 등록된 교통카드로 요금을 결제해왔는데,
전날 휴대폰을 새로 바꾸는 바람에 스마트워치 연동이 해제되어 대신 가지고 있던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체크카드로 결제하려 했습니다.
그런데 예기치 않게 그 카드마저 단말기에 인식되지 않았고
다른 카드들은 교통카드 기능이 없어 매우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당황한 마음으로 기사님께 계좌이체로 요금을 드릴 수 있을지 여쭈었는데
기사님께서는 흔쾌히 "그냥 타세요"라며 따뜻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또한, 제 뒤에 앉아계셨던 승객 한 분께서 본인의 교통카드를 꺼내 도와주시려 했지만,
기사님께서는 괜찮다고 정중히 사양하시며 태워주셨습니다.
기사님의 친절함과 승객분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오후에 버스 회사에 직접 연락드려 버스 요금을 지불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지만,
전화를 받으신 직원분께서 "괜찮다"고 하시며 따뜻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비가 내려 몸도 마음도 불편한 아침이었지만,
7번 버스 기사님과 따뜻한 승객분의 배려 덕분에 하루를 기분 좋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7번 버스 기사님과 도움을 주시려 했던 승객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감사한 마음이 꼭 당사자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군산시청 디지털정보담당관 데이터정책계에서 제작한 "칭찬합시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