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06.11.13
조회수2509
담당부서: | 담당자 : 환경위생과 | 작성일 : 06.11.13 |
---|---|---|
0. 먼저 손님에 대하여 진심으로 송구스럽다는 말씀과 아울러 양해를 구합니다. 당 업소를 관리 지도하는 행정기관으로서는 귀하에 글을 읽고 놀라 , 즉시 해당업소를 확인한 바 영업주로서도 자인하고 매우 미안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사과 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업소 운영상 부득히 문을 열고 매일 환기 및 청소 실시해 오던중 문제의 쥐가 들어간 걸로 추정하며 재발 방지를 위하여 영업자 및 행정기관에서는 심혈을 기울여 운영 관리토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