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이 북한의 폭격을 받고잇다
작성자***
작성일06.10.01
조회수2556
첨부파일
어제부터 불꽃 보이도 않게 터뜨리는데 -_-
아파트 사이사이 잘 터트려서 군산 전역이 폭탄 소리 난다
옆집 애들은 울고 사람들 나와서 욕하고
군산 시청 앞에 폭죽 터쳐줄까?
어제부터 이틀간 잠을 못자
누가 군산시청에 전화좀해.. 아니면 국가인권위원회에 신고할가 - -ㅋㅋ
아나 이 코딱지 만한 도시에 폭죽 터트리니깐 진짜 폭탄 소리 같이난다
내가 새삼 매향리 주민들의 스트레스를 알만하고 평택에서 미군부대 반대하고 군산 직도에서 사격장 반대하는 이유알겟다
저렇게 시끄러워서 어떤 군산시민이 직도에 폭격하라 허락하냐 폭죽이 저래 시끄러운데 저렇게 시끄러울거 알면 좀 홍보를 해서 미안하다고 미리 알려줫으면 하겟구만 군산 자동차 엑스포할떄는 다알게 홍보하더니 은파에서 저렇게 폭죽 터쳐대는건 왜 안알려주는지
정말이지 군산 지금까지는 살기좋은 도시라고 생각했는데 어제는 예스트인가에서 폭죽 쏴서 사람 간졸이게 하고 오늘은 은파에서 하고.. 이거 진짜 못살겠다..
진짜 직도에 사격장이라도 생기면 폭죽만 터쳐도 직도 미사일 군산에 떨어졌다고 착각할만하다 나는 군산 토박이가 아니라 직도고 머고 관심없었는데.. 오늘 폭죽소리듣고 간 졸여서 갑자기 직도 반대자가 되버린것 같다.
좀.... 시민편의를 위해 홍보를 해줫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위에글은 좀 흥분해서 쓴거에서 욕같은거 빼고 쓴겁니다. 흥분해서 쓴건 디시인사이느 전라도겔에 있구요
이글 군산시장님이 꼭 봐주셧으면 합니다. 제가 제손으로 뽑은 문동신 시장님은 이 사실을 아시면 그냥 안넘어가실거라 믿습니다. 시장님 제발 군산시민 마음 졸이게 하지 말아주세요. 저 지금도 가슴이 쿵쾅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