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행정과 소식
작성자 위생행정과
작성일20.08.18
조회수4297
이용자명부,소독실시대장,종사자체온대장.xlsx (파일크기: 18 kb, 다운로드 : 1886회) 미리보기
방역관리자일일점검사항.hwp (파일크기: 71 kb, 다운로드 : 1236회) 미리보기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소독, 환기,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이행해 주시고
방역관리자 일일점검사항을 작성, 비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역관리자 일일점검사항 작성 시 참고사항
(명부작성) 직원 및 이용자 명단 작성 (이,미용업소는 해당없음)
(증상확인) 직원 및 이용자 발열, 호흡기 증상 유무확인
(외부유입) 타지역 방문 또는 타지역사람과의 접촉 여부 확인
(마스크 착용) 직원 및 이용자 착용 및 착용 권유
(소독) 손이 자주 닿는곳은 매일 1회 이상 소독 실시, 손소독제 비치 및 손소독 안내
* 문 손잡이, 탁자, 의자, 리모컨, 화장실, 세면대, 공용물건, 계단손잡이, 승강기버튼 등
(환기) 문, 출입문을 통해 2회 이상 환기, 에어컨 사용시는 2시간마다 환기
※ 궁금하신 점 문의 : 군산시 위생행정과(063-454-3414)
발열 등 증상자 신고 : 군산시 보건소(063-463-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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