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정책과 소식
사업소분 주민세 관련 사업소 현황 등 신고 안내
작성자 세무과
작성일23.07.12
조회수804
첨부파일
사업소분주민세안내문.hwp (파일크기: 435 kb, 다운로드 : 235회) 미리보기
제출서류(사업소현황신고서등).xlsx (파일크기: 22 kb, 다운로드 : 275회) 미리보기
우리시는 신고납부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8월 중 사업소분 주민세 납부서를 일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현황 신고서를 제출해주시면 신고하신 대로 납부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 현황 신고서 제출 방법
1) 서면신청 : 군산시청 세무과 팩스, 이메일 제출(붙임에 별도기재되어 있음)
2) 전자신청 : 위택스(www.wetax.go.kr) →신고하기 → 주민세 '건물사용명세서'
○ 80번 게시물 "2023년 8월은 사업소분 주민세 신고납부의 달입니다!!!" 를 참고하셔서 8월중에 직접 신고납부하셔도 됩니다.
최근수정일 2024-02-2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