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4.06.12
조회수76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일상에서도 늘 시민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입주 예정인 은파오투그란데레이크원 아파트의 사전점검일이 잡혔는데요 그 관련해서 민원넣고자 합니다.
들어보니 타 아파트의 경우 사전점검시 보일러 가동하여 하자 점검을 실시 하는데 이번의 경우 보일러 가동이 불가하다는 얘기을 들었습니다.
보일러는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아파트 하자를 점검 하는 사전점검에서 보일러의 하자를 점검 할 수 없다는 건 납득이 되질 않아서요.
듣기로 시공사측에서 보일러를 가동 후 정지하지 않고 가는 세대들로 인해 난방비가 과도하게 청구 되어 큰 손해가 발생한다 라는 이유를 들었는데
그 부분은 참 안타깝지만 시공사 측에서 후에 점검을 통해 확인해야하는 업무 중 하나 일뿐 보일러 점검을 막을만한 큰 이유로 타당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부디 처리해 주시어 사전점검시 보일러 점검도 가능하게 해서 군산 시민의 권리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담당부서 : 주택행정과 | 담당자 : 주택행정과 |
작성일 : 24.0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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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소 시정발전에 협력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기하신 ‘미룡동 은파 오투그란데 레이크원 공동주택 사전점검 시 보일러(난방) 가동 불가’에 대한 민원을 제일건설에 전달하였으며, 제일건설로부터 아래와 같이 민원 조치계획이 제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민원 조치계획 1) 한국가스안전공사 검사 및 군산도시가스의 점검을 완료하고 사전점검 시 보일러(난방) 가동할 계획임. 단, 외부기관 검사·점검이 지연될 경우 가스공급이 되지 않아 보일러(난방) 가동 불가할 수 있음 2) 참고로, 여름철 실내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보일러 미작동 현상이 발생할 수 있음 (실내온도>설정온도) 3.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주택행정과 이영범(063-454-371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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