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3.04.26
조회수352
부원로 확장 공사를 해와 달 주유소에서 산북 중학교까지 터널을 내어서 확장을 한다고 시민 공청회를 열어서 미성 동사무소에 참석 했습니다.
부원로 구간중 개통된 해와 달 주유소에서 리치 프라자 앞까지는 왕복 2차 선으로 인도 까지 잘 마무리를 했는데
앞으로 공사 구간인 해와달 주유소에서 돼지꿈 모텔 앞 까지는 인도도 없이 왕복 2차선을 지금 있는 그대로 사용한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또한 산북 중학교 앞쪽 도로는 왕복 2차선 으로 하고 인도 설치 하고 터널 구간은 왕복 1차선으로 한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지금도 출퇴근 시간이면 공당 대로나 대학로에 지체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 터널 구간을 왕복 1차로로 건설 한다는 것은 바보 짓이다
양쪽이 왕복 2차로 인데 터널 구간만 왕복 1차로 건설하면 병목 현상은 보나 마나다.
병목 구간 해소로 이 도로를 만들면서 터널 구간을 왕복 1차로 건설하고 나서 병목 현상이 나면 다시 공사한다면 그 비용은 2배다.
이번 건설 할 때에 터널 구간을 왕복 2차로로 건설하세요.
그리고 해와달 주유소에서 돼지 꿈 모텔 앞 까지도 인도를 건설해주세요.
그리고 해와달 주유소에서 돼지 꿈 앞 까지에 공영 주차장이 없습니다.
공영 주차장도 만들어 주세요
주말이면 외지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구간에 음식점 커피숍 호텔 등이 많아서 지금도 밤이면 도로에 주차하는 차가 많아요.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라도 해와달 주유소에서 돼지 꿈 앞 사이에 공영 주차장 만들어 주세요
이 길이 건설되고 나면 지금처럼 도로에 주차할 수 없어요
터널도 왕복 2차선으로 하고 주차장을 만들어 주세요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