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19-07-2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0.06.24
조회수1756
가. 민원서류 : 주민등록표 등·초본 2종, 가족관계증명서 1종
나. 적용대상 : 전국 229개 시·군·구에서 운영중인 무인민원발급기
※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8월까지로 관련서류 발급시 민원창구(오프라인)는 무료
다. 종료시기: '20.6.18. 18:00 이후. 끝.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