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주홍식
작성일21.08.03
조회수813
우선 코로나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군산시민들의 체육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실내배드민턴장 직원분들의 이동으로 새로운 분들이 오신 상황입니다. 이에 따른 이용자들의 예약 이용에 대해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개선해주십사 의견 올립니다.
기존 예약시스템의 경우 실제 코트가 이용자들로 다 차있고
본인들이 원하는 시간대로 지정 예약하는 일들은 없어서 빈 코트 없이 차례대로 잘 운영이 되었습니다.
허나 지금은 먼저온 사람에게 지정 시간대로 예약을 받아주는 경우가 생기고 있어 실제 이용자가 없는, 다수의 코트가 빈 상황 속에도 먼저 온사람들이 다 예약하고 가버렸다는 이유로 기다려야하는 이해할수 없는 실정입니다.
이런 일들이 계속 일어난다면 전략적으로 한~두 사람 보내서 코트를 먼저 지정시간대로 잡아버리고 그 덕에 인원 맞춰 온사람들이 어쩔수 없이 기다려야하는 일이 반복 됩니다.
최소한 현 시간보다 뒷시간으로 예약하는 지정시간 예약만 없어져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잘 이해하며 이용하실거라 봅니다.
더운 날씨에 모두가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며 보내는 요즘입니다. 서로 피해와 불편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배려와 이해심으로 잘 이겨내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