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23-11-2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5.04.15
조회수202
군산시 조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황순정)가 관내 11가족 40명에게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지사협은 조촌동 특화사업인 우리 가족 1박 2일 추억 만들기 ‘오감 만족 가족 캠프’ 특화사업을 지난 12일~13일 1박 2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 캠프에 참가한 부모와 자녀들은 국립청소년바이오생명센터와 연계하여 △가족 향수 △감자빵· 테라리움 만들기 △가족 오락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오감 체험 활동을 즐겼다. 가족들은 1박 2일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입을 모았다.
캠프에 참여한 한 가족은 “6인 가족이라 가족 모두 1박 2일 캠프를 하는 것은 시간적.경제적으로 어려운 일이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 가족과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순정 민간위원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온 가족이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조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5년 특화사업으로 ▲홀몸 어르신 생일상 차려드리기 ▲여름철 삼계탕 지원 ▲청.장년 건강음료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