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24.0℃미세먼지농도 좋음 28㎍/㎥ 2025-09-26 현재

읍면동 안내

전라북도 사랑의 그린PC 보급사업 신청

작성자 삼학동

작성일22.03.23

조회수2666

첨부파일

다운받기 사랑의그린PC보급신청서및동의서,위임장.hwp (파일크기: 23 kb, 다운로드 : 265회) 미리보기

사랑의 그린PC 보급 신청

개 요

보급수량 : 80대 이상 *불용PC 수집·정비 후 최종 수량 확정 예정

보급사양 : intel i3이상, 메모리4GB, SSD 120GB, HDD 320GB이상, 윈도우10, MS 오피스, 한컴 오피스

사후관리(A/S) : 그린PC 보급.설치 후 1년 무상수리(~`23. 12. 31.) 후 유상수리 전환(수리비 수급자 부담)

변경사항

- 접 수 방 법 : 주민자치센터 방문 접수만 가능(온라인 접수 불가)

- 보급대상자 : 경제적 여건을 고려하여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우선보급

- 보급자선정방식 : 무작위 추첨 방식(추첨 프로그램 사용)

 

보급대상

(개인) 전라북도 내 거주하는 정보화취약계층 대상

- 기초생활수급자(*우선보급대상/1순위), 차상위계층(*우선보급대상/1순위), 장애인, 국가유공자,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신청인은 공고일 기준으로 정보화취약계층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신청자격은 공고일(2022. 3.21) 기준임

우선보급대상자(1순위)의 신청이 많은 경우, 2순위 대상자는 후보명단에서 제외

`20년 이후 보급 물량 감소로 기관(단체)의 신청 접수는 받지 않음

보급제외대상

- 사랑의 그린PC 재보급 금지 기간 (2, `20~`21)이내 수혜자

- 교육청 교육정보화 지원사업 수혜자 제외

- 동일가구에서 중복신청 금지(1가구 1대 신청)

신청기간 및 방법

신청기간 : 2022. 4. 4.() ~ 4. 29.()(4)

신청방법 :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방문접수

신청서류 : 개인신청서(필수)

개인정보활용동의서(필수)

기초생활수급자 등 자격증빙서류 또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동의)서 중 택1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동의)서 제출시 해당 자격증빙서류 생략할 수 있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3-11-2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군산시알림

행정안전부에서는 풍수해,지진 재해 시 실질적인 보상체계 구축을 위해서주택, 온실과 함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상가,공장(시설 및 집기비품, 기계, 재고자산 포함)도 가입 가능한정책보험인 "풍수해보험"을 관장하고 있습니다. ◎ 대상시설물
시정소식 | 23.05.18
1. 개요 가. 기간: 2023. 6. 10. (토) 09:30 ~ 13:00 나. 대상: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가족 1) 군산 관내 초등학생 자녀와 보호자(※ 미취학 아동 및 중학생은 참여 제외) 2) 가족당 5명 내외 신청(보
시정소식 | 23.05.15
제18회 군산꽁당보리축제 기간 개최 예정이었던 어린이 시화 그리기 대회가 5월 5일 강우로 인하여 진행하지 못한 관계로 아래와 같이 일자를 변경 실시하고자 합니다.   1. 주 제 : 시로 그리는 보리밭 풍경2. 일 시 : 2023.
시정소식 | 23.05.12
군산시농업기술센터 농기계임대사업소 농기계수리 및 행정보조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1명(남) 2. 공고 및 원서 접수 기간 : 2021. 8. 26. ~ 2021. 9. 2.(8일간, 근무
시험/채용 | 21.08.26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최종합격자 및 임용후보자(평생교육, 기업지원) 등록요령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8월 20일 군산시 인사위원회 위원장
시험/채용 | 21.08.20
하수과 도로보수원 기간제 근로자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가. 모집인원 : 1명 나. 접수기간 : 2021. 08. 17(화) ~ 08. 20(금). 18:00까지 접수 다. 제출서류 : 붙임파일 참조 라. 제 출 처 : 군
시험/채용 | 21.08.17
주민등록 사실조사 결과에 따라「주민등록법」제20조(사실조사와 직권조치) 및 같은법 시행령 제28조(최고와 공고)에 의거 주민등록 무단전출자에 대하여 최고하였으나 반송되어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자 합니다.   공고기간: 2024. 06.
읍면동소식 | 24.06.25
2024년 대야면「하계 방역사업」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1. 공고기간 : 2024. 6. 25. ~ 6. 27.(3일간)2. 공고내용o 근무기간 : 2024. 7. 1. ~ 2024. 9. 30. (예산소진 시
읍면동소식 | 24.06.24
행사일정표(3. 19. 화)_수정
행사일정표 | 24.03.18
행사일정표(3. 18. 월)
행사일정표 | 24.03.17
주간행사계획(3. 18.~ 3. 24.)_예정_수정
행사일정표 | 24.03.17
상단(TOP)으로 이동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정규업무시간 외 당직실 연결)

군산시 누리집(홈페이지)은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공유 유튜브 공유 인스타 공유 블로그 공유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