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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주의(자본인권사상) 24년 10월 21일

작성자 ***

작성일25.01.02

조회수100

자본주의(자본인권사상) 241021

자본주의는 세상의 사람들이 돈을 사용했을 때부터 시작하였고 이때부터 물물교환 활성화 성격(의미)”과 세상 범위 이탈을 방어하기 위해서 만약 상황까지 대비한 인권 사수 성격(의미)”을 포함한 자본인권사상 성격(의미)”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쉽게 알 수 있었다.

자본주의가 크게 쟁점화되었던 상황은 18세기 상황이었고 이 상황은 노동자 계층과 자본가 계층 사이에서 정작 생계를 위한 돈 수익 활동을 못 했고 오직 필승 상황이 대세였으므로 정작 중요한 물물교환 활성화와 인권 사수 상황이 아니었으므로 자본인권사상 상황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방증할 수 있었다.

그러므로 마치 자본주의처럼 또 “18세기 필승 상황을 적용할 경우 제1차의 돈 수익 활동과 자본인권사상은 제2 성격(의미)으로 밀려났으므로 내부 분열의 위협상황이 반복 재현될 가능성이 아주 컸다.

그러므로 현재까지도 자본주의의 성격(의미)을 말하라고 하면 무조건 “18세기 필승 상황이 아닌데도 마치 근거처럼 사용했으므로 간단하고 쉽게 인권 사수와 물물 교환 활성화 성격(의미)이라고 말하지 못하고 “18세기 필승 상황이 너무 장황하여 딱히 단정하여 쉽고 간단하게 말할 수 없었다

실제로 정말 믿을 수 없게도 자본주의 성격(의미)을 아직도 “18세기 필승 상황으로 알았고 또 돈 수익 성격(의미)을 대신해서 현실에 적용하여 마 전가 교환해석까지 하고 있었다.

현재는 네트워크 빚 축적 데이터로 인하여 세상 범위를 이탈한 마 사상 존재가 명확한 상황이었으므로 곳곳에서 2차의 M4(마 영혼 부분)”까지 포함한 대대적인 마 공격 상황이었으므로 빈틈없이 대응하기 위해서는 마 구분이 명확한 플러스 사상 체제 확립했으므로 자본주의는 명확한 인권 사수 성격(의미)물물교환 활성화 성격(의미)의 자본인권사상 성격(의미)이 되었다.

플러스 사상 체제 확립의 자본인권사상은 마 무한 사상 공격까지 대응해야만 했으므로 세상과 사람과 돈(재산)”마 세상과 마와 빚 축적(마 재산)”으로 구분하여 어느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해석하여 정당하게 말할 수 있다.

자본주의 성격(의미)은 세상에서 아직 세상 범위를 이탈하지 않은 상황이었으므로 세상에서 물물교환 활성화를 위해서 대신 돈을 사용했다라는 성격(의미)이었으므로 18세기 이전부터 사용했으므로 절대로 인권에 반할 수 없었으므로 자본인권사상 성격(의미)”이 맞았고 또 자본주의와 인권 사상은 재산을 통하여 자본인권사상으로 하나였다.

마는 마 재산(빚 축적)”필승 성격(의미)”으로 바꾸려고 하였지만, 마들조차도 마 정체(출처 본분)”를 숨기는 상황이었으므로 차마 빚 마권(마 인권) 사상으로 바꾸지 못하였고 자본인권사상을 숨기기 위해서 약칭하여 자본주의라고만 하였다.

이제는 마 사상 구분이 명확한 플러스 사상 체제 확립되었으므로 마 사상 존재를 쉽게 구분할 수 있는 선명한 자본인권사상 성격(의미)”으로 사용되었다.

마 세상에서는 돈과 빚 구분조차 없었으므로 빚도 마치 돈처럼 해석했으므로 세상에서의 모든 문제는 빚 문제였고 돈 문제는 전혀 없었다.

마들의 인권침해상황에서의 빚 축적 문제였는데도 마치 돈 문제처럼 해석했으므로 마 가상 세상의 빚 마권(마 인권) 사상()주의였는데도 불구하고 마치 자본인권사상처럼 바꿔서 실제로 마 사상 정상으로 해석하였다.

실제로 현재까지의 모든 문제를 돌아보면 돈이 부족하여 없었던 빚 문제였으므로 모두 빚 양의 빚 문제였고 또 돈으로 인한 문제는 마권(마 인권) 상황에서만 불거졌으므로 세상 범위 이탈의 공격 상황으로 피해자였던 세상 사람들과는 전혀 관계가 없었다

실제로 빚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일차적으로 (빚 이외의) 돈을 벌려고 하였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마 측에서는 마 세상에 중첩된 세상의 수익량만큼 세상에 중첩된 마 세상 유지를 위한 빚 축적량이 부족했으므로 또 모든 빚 문제의 시작은 모두 빚 재생산문제였고 빚 축적 상태에서 마 사상 재생산되었기 때문에 아주 심각한 문제였고 또 빚 때문에 정상적인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직간접의 피해를 줬기 때문에 아주 심각한 문제였으므로 모든 문제는 빚 문제였다

또 빚의 인권 문제는 마 사상 때부터 마치 돈의 인권 문제처럼 마권(마 인권) 문제로 불거졌으므로 지금이라도 정확히 다시 돌아보면 돈으로 인한 인권 문제는 전혀 없었고 모두 다 빚 축적으로 인한 문제였다는 사실을 알았다.

돈으로 인한 자본인권사상은 세상 사람들의 성장 발전의 핵이었고 또 계속 인권 유지역할을 하였으므로 하나도 문제가 없었다.

실제로 마는 사람들의 피 같은 돈으로 대신 빚 축적 삶까지 살았으므로 사람들은 마권(마 인권) 때문에 무자비하게 계속 인권 침해당해야만 했으므로 변제 전향하기 전까지 무자비한 인권 침해 문제가 발생하였다.

자본주의는 자본인권사상으로 모든 이론과 사상을 하나로 일괄 통합하여 아주 쉽게 선명해졌고 또 영원불변했으므로 자신이 마라는 사실을 아는 순간 사회에서 정상적으로 살 수가 없었으므로 자연히 순응하여 변제 전향했으므로 이제는 필승의 대참사와는 전혀 다르게 큰 혼란 없이 모든 것이 점점 정상화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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