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칠성 4길, 사전 1길이 주차장이 되어버렸습니다
작성자***
작성일06.09.05
조회수2466
첨부파일
오늘 아침 출근 길에 무척 황당하였습니다.
보세요. 칠성 4길, 사전 1길이 이렇게 주차장이 되어버렸습니다. 어디로 빠져가란 말입니까? 보이지도 않는 시야에서 신호등도 없이 상대에서 오는 차량을 기다렸다 가야합니다.
단속하는 이 없고, 자가용들은 빠지지 않고, 육중한 철골을 실은 대형 트럭!!!! 죄송합니다.
충남 89 바 1031 기사님! 그렇게 주차 할 곳이 없어서
통행이 빈번한 아파트 통로길에 무단 도로를 점령하고, 밤샘주차를 하신단 말입니까? 기사님이 자녀를 학교에 보내는 입장이라면 어떠시겠습니까? 너무 하십니다. 공터도 많으니 다른 차들처럼 그런 곳에 주자하시면 어떻겠습니까?
단속원님들! 퇴근시간 무렵에 주차하여 밤샘하는 얌체 상습주차하시는 분들, 좀 대책을 세워야 하지 않겠습니까? 비싼 도로포장이 또 무너져 가라앉습니다. 또 덧 씌우기 포장을 해 주셔야겠습니다. 포장길이 물이 고이니 금방 결빙기 사고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꼭 부탁입니다. 단속하시고, 사후 조처결과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그래야 좀 마음이 놓일 것 같습니다. 그럼 출근길이 바쁘니 부탁드리고요, 수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