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총궐기합시다!
작성자***
작성일06.08.13
조회수2479
첨부파일
어느 지역을 꼬집어서 그 잘난 직위 이용해 세치 혀를 나불거린다면, 못 참는 분노를 느끼죠.
나라를 끌어가는데 일조한다는 시의 장이 되어서 즉흥적이고 감정적으로 일처리를 한다?
하물며 학급의 반장일지라도 어느 한 학생(비행청소년일지라도)을 비하하거나 폄하하는 발언을 할 수 없는데 그게 어디 시장의 자격이나 있나요?
직위를 남용하고 남발하는 그런 몰상식하고 비열한 인격의 소유자들은 깨어있는 우리들이 본때를 보여줘야죠.
-호남 놈들-이 어떻다는 건지 단단히 보여줄 때라고 생각이 되는군요.
----------------------------------------
위의 글은 이효선 광명시장의 망언과 저질스러운 행위에 분노하면서 한 시민이 보내 온 분노에 찬 글입니다.
지금 광명시는 공안 정국에나 있을 법한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효선 광명시장 자신이 한 말에 반성은 커녕 역으로 당하고 있다며 뻔뻔스런 변명을 하고
규탄대회를 알리는 공고를 붙이는 사이에 자신의 허물 감추려고 곧 바로 철거하는 치졸한 행동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느 세상인지도 모르는 광명시장 이렇수록 우리는 규탄대회에 적극 참여하고 수도권 일대에 적극 참여하도록 알립시다.
오는 8월 17일 오후 3시 경기도 광명시 실내체육관 광장에서 망국적 지역갈등이 종식 되는 날이 되도록 우리 다함께 총궐기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