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26.0℃미세먼지농도 좋음 6㎍/㎥ 2025-08-22 현재

읍면동소식

나운3동 2통(동신아파트 103/105/106동) 통장 공개모집

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1.11.05

조회수2320

첨부파일

다운받기 [붙임1]통장모집공고문(2통).hwp (파일크기: 68 kb, 다운로드 : 293회) 미리보기

다운받기 [붙임2]신청서류일체.hwp (파일크기: 70 kb, 다운로드 : 299회) 미리보기

나운3동 공고 제 2021 53

통장 공개모집 공고

군산시 이·통장 임명에 관한 규칙 제2조 및 제4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나운3동 통장 공개모집 사항을 공고합니다.

모집개요

모집인원

해당 통

임 기

관할구역

1

2

임명일로부터 3

2통 전역

- 동신아파트 103, 105, 106

공고기간 : 2021. 11. 5.() ~ 11. 11.(), 7일간

신청접수 : 2021. 11. 8.() ~ 11. 11.(), 4일간

접 수 처 : 나운3동주민센터 총무담당자(본인신분증 지참, 직접 방문)

자격요건 (아래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주민)

(거주/나이) 공고일 현재 해당 통 관할구역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있고 실제 거주하는 25세 이상자

(주민신뢰도) 통민의 신망이 두터우며 애향심과 책임감이 투철하고 봉사정신이 확고한 자

(업무수행능력) 주민 지도능력과 통장 임무수행에 적극적인 자

, 1인 신청임에도 불구하고 적임자가 없을 때는 불합격 처리 가능

제출서류

공개모집신청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주민등록 초본(주소이력 포함)

통장 주민 추천서

2통 관할 세대수(203세대)1/10 이상 : 20명 이상의 연서

, 19세 이상으로 1세대 내 1명만이 통장 후보자 1명에게만 추천

(한 세대 2명 이상 추천 시 해당 세대의 연서 모두 무효처리)

선행 및 지역발전 표창장(5년 이내), 봉사활동 확인서(해당자만 제출)

선발방법

선발기준 : 서류심사를 통한 지원자격 적격자 중 면접심사 고득점자 선발

면접심사 : (예정일) 2021. 11. 12.()

선정발표 : (예정일) 2021. 11. 12.() * 이후 합격자 유선 안내 예정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

면접심사일과 합격발표일은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유의사항

지원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이익은 신청자 본인 책임으로 합니다.

지원서류 제출기한을 도과하여 지원서를 제출한 지원자, 사전 통보된 면접

장소에 도착하지 못한 지원자는 결격 처리합니다.

2021. 11. 5.

군 산 시 나 운 3 동 장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2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군산시알림

가. 모집내용 : 전라북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개 모집 - 62개 답례품(답례품선정위원회 선정) : 답례품목별 공급업체 공모(일반) - 관광·체험, 유무형서비스 : 공급업체가 답례상품을 구성하여 공모(제안) 나. 신청
시정소식 | 23.03.07
1. 신학기 대비 봄철 유행하는 감염병의 집단 발생 예방을 위하여 예방접종 완료, 올바른 손 씻기와 기침 예절 등 개인위생수칙 준수, 환기, 감염병 의심 증상이 나타나면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적절한 진료와 검사를 받기 등 단체생활을 위
시정소식 | 23.03.07
농산물가공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군산시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식품제조 HACCP 운영 및 품질관리업무에 종사할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월 26일 군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1. 채용분야 및 선
시험/채용 | 21.01.26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관리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군산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관리 및 DB입력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1명 2. 원서접수 : 2021. 1. 25.(월) ~ 2021. 1. 3
시험/채용 | 21.01.25
주민등록 사실조사 결과에 따라 「주민등록법」제20조(사실조사와 직권조치)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8조(최고와 공고)에 의거 주민등록 무단전출자에 대하여 최고하였으나 반송되어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기간: 2024.0
읍면동소식 | 24.04.29
주민등록 사실조사 결과에 따라 「주민등록법」제20조(사실조사와 직권조치)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8조(최고와 공고)에 의거 주민등록 무단전출자에 대하여 최고하였으나 반송되어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기간: 2024.0
읍면동소식 | 24.04.29
행사일정표(1. 5. 금)
행사일정표 | 24.01.05
행사일정표(1. 4. 목)
행사일정표 | 24.01.03
행사일정표(1. 3. 수)
행사일정표 | 24.01.02
상단(TOP)으로 이동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정규업무시간 외 당직실 연결)

군산시 누리집(홈페이지)은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공유 유튜브 공유 인스타 공유 블로그 공유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