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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토론방

교통/주택 시외고속터미널 이전이 어려운이유 (4월 톡앤톡 참여했을대 내용입니다)
이현준 만료 2021. 11. 4~2021. 1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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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에 군산시청 톡앤톡이 열렸고 도시계획중입니다 금호고속 소유지 이지만 시장과 회의결과는 현부지 터미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이전 목소리가 많아지만 터미널은 개인재산이기 때문에 업체측은 이전및개발을 미검토 입니다 현재 금호고속측에서는 확장 신축을 않한다고 합니다 정책제안에서 글을 읽어봤습니다 작년5월에 올린 고승구님 글을 공감했습니다 터미널 적합한 부지가 신역세권으로 찬성율이 높았습니다  첨부파일 미리보기 글도 저는 공감합니다

 

              1. 진주터미널 사고 발생 70노인 사망 사건이었습니다 시에서는 건물이 낡고 악취등으로 인해 가호동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2. 군산뿐만아니라 전국의 터미널이전율은 20퍼센트 입니다 

 

              3. 시민들은 신역세권 적합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접근성이 떨어졌있습니다 군산역은 수요가 적자현상입니다 시내버스노선 1~7 10번대가 종점으로 하고있습니다 군산대-롯데마트를 경유해서 갑니다 신터미널이 이전하게 되면 5060번대72번대 신터미널을 경유해 부분노선을 변경이 가능합니다 2030대야방면 회현 개정 옥산방면 40 80번대 입니다 20번대는 신터미널을 경유해 성산 임피를 거쳐 호원대를 종점으로 해야합니다 함열함라 청하대청은 신터미널 종점으로 해야합니다 30번대는 구터미널을 경유해 경찰서 이마트 연안도로 신터미널 개정면 발산리 해서 대야를 가야합니다 40번대는88,89번은 해망동을 경유해 구터미널을 경유해 경찰서 연안도로 신터미널 개정파출소 옥산회현종점 88,89번은 군산상고 우진 주공5차 미경유해 40번대 경유를 하겠됩니다 만약에 내흥동으로 이전하게 되면 노선도가 이렇게 됩니다 

  

              4,만약에 신역세권이 이전하게 되면

 

노선종점인 1,2,3,4,5,7 11,12,13,14,15,16,17,18 번 5060번은 7281,82번을 신역세권

터미널을 경유하게 됩니다

 

2, 40~88,89번대 85,86,30,20번대 8,9번이 있습니다 터미널 경유를 해야지만 이렇게 이전되면 노선이 이렇게 될것같습니다?

제목없음 현재 군산에는 번호체계 2자리수 입니다 만약에 신터미널을 이전하게 되면 번호체계나 마을지역은 마을버스가 운영되고 전노선이 개편될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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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현준 0명 공감
2022.02.10 15:25
그건 민원재기해야될것같아요 저는 시청직원이 아니라서^^; 72번 노선 현행: 은파리츠프라자-서해초-예술의전당-시립도서관-주공4차노선을 은파리츠프라자-맥도날드사거리-서울안과사거리-현대코아-주공4차로 시장에게 바란다에 도로교통과에 요청을 하면되요 검토가 필요할거에요
이현준 0명 공감
2022.02.10 15:07
미래신문에서는 2023까지 지간선제 시행을 한다고 합니다 읍면까지 운행하고 마을지역은 마을버스가 따로 운행을 합니다
김재민 0명 공감
2022.02.03 15:20
혹시 한번이라도 버스 노선에 관하여 생각해보셨나요......
군산대 > 은파 리츠프라자 > 맥도날드 사거리 > 나운동 서울안과 사거리(대명 4차부근) > 현대 2차앞 > 현대코아 사거리 > 주공4차 > > >
이쪽 방면 시내버스 노선을 생각해보셨나요...?
이현준 0명 공감
2022.01.03 09:44
저도 터미널이 남북로인근으로 알고있습니다 신문에서 터미널 부지후보가 월명동 신역세권 남북로 옥산면 현부지 5곳 후보가 현부지 1위 신역세권2위 남북로3위로 나왔다고 합니다
강건태 0명 공감
2022.01.01 00:11
신역세권은 아닌 것 같습니다. 군산역도 북동쪽 끝에 있어서 이용을 안하게 되는데, 터미널 마저 그리 이동하면 타도시 이동이 힘들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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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4-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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