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제안
기타 가로수 점검이 필요합니다
김숙경
D-24.6511
2026. 6. 18~2026. 7. 18
찬성(0%)
반대(0%)
0명 공감
의견 0
조회 51
안타까워서 한마디 적어봅니다.
디오션시티에서 하구둑방향으로 새로운 가로수가 심어졌는데 말라 죽어가고 있습니다.
제가본건 2-3주 전에 봤는데 오늘 다시보니 더 심해졌더군요. 요즘 비가 안와서 그런건 알겠지만 혹시 잘못 심어진건 아닌지,처음부터 부실한 나무가 심어졌던건 아닌지 점검과 관리가 필요할듯합니다.
예전에 저희 아파트앞 회전 교차로에 철죽이 심어졌었는데 이미 1/3은 마른 나무가 심어졌던게 기억납니다
많은 돈을 들인 사업인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