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기화되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모든 국민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에 일부 지자체들은 해당 지역민들을 위하여 발빠르게 추가 재난지원금을 포괄적으로 지급하며 탄력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도움이 필요하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지역경제가 어두운 고용위기지역 군산시는 재난지원금을 선별적으로만 지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부정적 결과만 초래하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2.여러 분석업체와 경기도의 정책에서도 입증 되었듯이 지역경제의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려면 포괄적재난지원금이 효율적입니다.
군산시에서도 아주 극소수의 특정인들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 불필요한 토목사업에 지출되는 막대한 예산을 줄이고 비상사태인만큼 군산시민들이 성실하게 납부한 세금으로 고용위기지역인 군산시의 모든 시민들을 위하여 포괄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해 주실것을 요청드립니다.
군산시청 기획예산과 기획계에서 제작한 "정책제안"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