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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장애인 주민센터행정도우미 모집공고(안)

작성자 전수강

작성일09.12.10

조회수5942

첨부파일

군산시 공고 제          호


장애인 주민센터행정도우미 모집공고(안)



우리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가족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서 장애인주민센터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등록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09년 1월 ~ 12월 (12개월)

▢ 근무시간 : 월~금, 1일 7시간 근무 (09:00~17:00, 10:00~18:00 중 택일)

▢ 근무내용 : 동료상담 및 장애인복지업무 등 행정보조

▢ 근 무 지 : 군산시 소재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 보    수 : 월 855천원(4대 보험 본인 및 사업주 부담분 포함)

             (4대 사회보험료 공제에 따라 실수령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23명

   ▢ 모집기간 : 2009. 12. 07(월) ~ 12. 18(금) 09:00~18:00(토·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18세이상 65세미만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등록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재산세증명원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접수방법 : 직접

  접 수 처 : 거주지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


5. 기타 문의사항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서 수령하거나 우리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군산시청 복지지원과 재활복지담당 (☎ 450-6231,43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 년   12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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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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