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3.04.09
조회수352
2023년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공모공고(안).hwp (파일크기: 77 kb, 다운로드 : 115회) 미리보기
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제출서류서식.hwp (파일크기: 79 kb, 다운로드 : 110회) 미리보기
❍ 사 업 명 : 「2023년 공동주택 경비근로자 등 휴게시설 환경개선 지원사업」
❍ 선정규모 : 15개 단지 정도
❍ 지원금액 : 단지당 최대 5백만원
❍ 사업대상 : 준공 후 10년이 경과한 공동주택단지(임대주택 포함)
❍ 사업내용 : 공동주택 근로자 편의를 위한 시설의 설치 및 개보수, 비품구입
- (시설개선) 경비실, 휴게실, 안전위생시설 등 근로자 이용시설의 물리적 개보수
- (교체·구입) 냉난방시설(에어컨 등), 소파, 정수기 등 비품의 교체 및 구입
※ 대상시설 : 경비·청소근로자 등이 사용하는 휴게실, 화장실, 샤워실 등 휴게공간 및 근무공간
❍ 접수기간 : 2023. 4. 17.(월) ~ 4. 27.(목)
❍ 접 수 처 : 군산시청 2층 주택행정과(☎454-4762)
붙임 : 공고문 및 신청서식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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