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2.0℃미세먼지농도 좋음 23㎍/㎥ 2025-01-15 현재

나도 한마디

군산 승화원 직원의 불친절에 대하여

작성자 ***

작성일12.08.09

조회수1953

첨부파일
군산 승화원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시 공무원입니까? 아니면 계약직 직원입니까?
업무상 가끔 가게 되는데, 갈때마다 느끼는것입니다만...
그분들....친절은 어디에다 팔아 드셨나봅니다
반말은 기본에,,,명령조에 불퉁불퉁거리고....왜 그리도 불친절한지요..
거기 군산시민만 가는곳이 아닙니다. 타지역 사람들도 가서 타지역 화장장하고 비교를 하시더라고요..여기는 원래 이러냐고..
또한, 군산시민으로서 정당하게 화장장에 정당한 비용들여서 화장하러 갑니다..무료로 하는것도 아닌데..왜그리도 불친절해야만 합니까...

하도 화가 나서 군산시청에 전화해서 승화원 관리 부서 연결좀 해달라했더니...여기 저기 전화만 돌리다가...전화만 툭 끊어져 버리더군요
거기 가시는분들...좋지않은 상황에 가시는데...조금만 친절하시면 안될까 싶습니다
제발 인격적으로 지켜야할 최소한의 예의좀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시청에 건의합니다...
승화원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거기서 일하시는 분인지 유가족들인지 구분이 안됩니다. 승화원 직원을 알아볼수 있도록 유니폼좀 지원해주십시요. 고인분들 마지막으로 가시는 길이기에 가족들은 더워도 검정 양복을 입고 있는데, 거기서 일하시는 분들은 너무나 편한(?) 복장이여서 보기가 좀 그렇습니다 ,,..
참고로 저 세금 꼬박꼬박 잘 내고 있습니다.

특히나 반말에 불친절한것이 시정이 안되면,,,"시장에게 바란다"에 직접 게시하겠습니다~~
더우신데 책상에서 계속 수고하십시요~~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