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21.04.22
조회수1106
저는 부산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전년도부터 전라도쪽 여행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타 지차체 방문이 다소 꺼려질수도 있는 부분이나 최대한 피해를 드리지 않기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남편과 단둘이 남도 기행을 하고 있습니다.
전라도 여행을 하다보니 전라도가 너무 좋아졌습니다. 은퇴후 전라도 이주도 고려할 정도 이니까요.
세계 어디 내놔도 뒤지지 않을 아름다운 경관이 넘쳐 나고, 거주하는 시민분들 공무원분들이 어쩜
그렇게 친절하신지, 좋으니까 자꾸 가는 겁니다. 매번 가던 전남 말고 이제는 전북도 다 둘러보고 싶은
마음에 홍보 책자를 신청한 겁니다. 모바일 환경이 최상인 우리나라에서 핸드폰으로 보면 됩니다.
그러나 홍보 책자 지도를 들고 다니며 찾아 다니는 그런 기분이 좋아서 홍보 책자를 신청하였습니다
각설하고.
홍보책자 신청 오류에 관해 금일 오전 바로 연락이 오셔서 즉각 조치가 되었다고 하시며
사과말씀 전해 주셨습니다. 사과를 받을려고 올린 글은 아닌데 담당자 분께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제 글을 삭제하려고 해도 삭제가 되지 않네요. 오류에 관한 글은 삭제 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미 조치가 다 된 부분에 대해 글이 남아 있는건. 저도 불편해서요.
정말 우리나라 공무원 분들 일 열심히 하십니다. 죄송할 정도로 즉각 조치가 되어서
황송할 정도 입니다. 정말 감사 드리고. 군산시에 꼭 방문하여서 좋은 추억 만들겠습니다.
방역수칙을 꼭 지키고 군산 시민분들께 민폐 끼치지 않고. 조용히 다녀 오겠습니다.
아름다운 군산을 지키시고 가꾸시고 발전시키려 노력하시는 군산시청 직원분들께.
힘내시고.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중앙로 220 (해신동, 해신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8]
대표전화 063-454-7340 / 팩스 063-454-606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