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미세먼지농도 좋음 20㎍/㎥ 2025-01-16 현재

언론보도

군산시립교향악단 제 59회 기획음악회 "영화음악, 추억의 잠기다"

작성자 군산시립교향악단

작성일19.11.25

조회수1056

첨부파일

[케이에스피뉴스=김지태 문화전문기자 kspa@kspnews.com] 군산시립교향악단이 깊어가는 가을밤을 수놓을 기획연주회를 개최하며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제59회 기획연주회’ “영화음악, 추억에 잠기다”라는 주제로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에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군산시립교향악단 백정현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기존 영화음악회에서 보여줬던 틀을 벗어나 요즘 유행인 레트로 열풍에 맞춰 옛 추억을 되새기며, 가슴속에 묻어 두었던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음악회로 준비한다.

평소 우리가 익숙하게 들었던 음악들을 화려하고도 다채롭게 대규모교향악편성에 맞추어 새로운 느낌으로 연주할 계획이다.

영화음악은 자체가 한 장르를 이뤄 영화보다 더 널리 알려지기도 한다. 시립교향악단은 이런 영화음악을 통해 평소의 정통 클래식 연주회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와 교향악적 흥미를 전달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

특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하모니카 연주자 “권병호”가 특별출연하게 되어 커다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하모니카 “권병호는 “대체불가 멀티악기 연주자” 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니는 연주자로 대한민국 “대중음악상” 수상과 음반 레코딩은 물론 TV드라마, 영화 OST에서도 100여편 이상 참여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레트로 감성에 맞추어 준비한 음악회로 무르익어가는 가을밤에 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추억에 푹 빠져볼 수 있는 공연으로 연주된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전석 유료 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예술의전당관리과 시설운영계에서 제작한 "언론보도"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예술의전당관리과 시설운영계
담당전화 063-454-5528
최근수정일 2024-07-3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페이지 상단으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백토로 203번지 군산예술의전당내

군산시립교향악단 전화 063-454-5556 / 군산시립합창단 전화 063-454-555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