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4.0℃미세먼지농도 나쁨 85㎍/㎥ 2024-12-26 현재

공연후기

함께하는 우리!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작성자 .

작성일23.05.31

조회수327

첨부파일

"시민연주자와 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우리" 연주회의 감동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는 이번 연주회에 참여한 시민연주자 2명의 엄마입니다.

저는 두 아이가 바이올린을 배우면서 나 혼자가 아닌, 다른 누군가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는 것을 느껴보게 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시립교향악단의 귀한 연주회 아이디어가 두 아이에게 음악을 더욱 사랑할 수 있는 계기와 함께함의 위대함을 알게 해준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평일 연습에 시향 선생님들의 귀한 가르침도 받고,  시향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 오르고, 멋진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는 것이 한여름밤의 꿈같은 일이었습니다.

 

귀한 시간 앞에서, 뒤에서 진행해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예술의전당관리과 시설운영계에서 제작한 "공연후기"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11-2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페이지 상단으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백토로 203번지 군산예술의전당내

군산시립교향악단 전화 063-454-5556 / 군산시립합창단 전화 063-454-555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