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25.04.18
조회수101
결론부터 말하자면....상당 기간동안 지금도 수시로 이런일이 벌어지고있습니다
모바일(휴대폰)군산 상품권 기존 회원이 이용하려하면
재로그인을 하게 합니다
기존 회원이신 어르신들은.... 거래하는 가게안에서
처음부터 복잡한 과정으로 거치면서 다시 본인 정보를 입력해야하고
재로그인을 해야하니 .....큰 혼란을 일으킵니다
결국 거래 가게에서 결제를 못하고...
현금을 찾기위해 근처 은행으로 달려가고..
정말 혼란입니다... 이런일...한두번도 아니고...
상당기간 동안 수시로 일어나는데...해결 조치가 안되고
뒷짐 지고있는듯한 군산시청... 앱 사업체와 의혹이 듭니다
시청 직원들과 젊은이들은 빠른 손놀림으로 다시 재로그인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는지 모르지만....어르신들은 낭패입니다
시청 관계자에게 전화를 했더니...
상품권 앱관리는 잘 모르겠다면서....
직접 콜센터로 전화 해보라고...
전화번호(1577-4321)만 가르쳐줍니다
그리고 끝입니다....기가 막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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