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3.0℃미세먼지농도 보통 66㎍/㎥ 2025-01-22 현재

나도 한마디

애견을 맡아주세요~시츄 6살

작성자 ***

작성일09.02.18

조회수945

첨부파일
제가 4년 동안 애지중지 키워온 사랑하는 "순동이"를 맡아주실 분을 구합니다.

이번에 아가를 출산하게 됐는데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모두 애견을 절대 못키우게 하시네요..

정말 너무 가슴이 아파서 고민만 하다가 벌써 출산예정일은 두달도 채 안남았습니다.


종류는 시츄구요~ 베이지색입니다.

시청에서 유기견 분양하길래 데려왔구요~ 지금 나이는 6년쯤 됐을거 같네요...

아파트에서 키웠구요~ 너무 순하고 예뻐서 순동이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순동이라 사람을 절대 물지 않구요.

데려가주실분이 애견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시다면 주택마당에서 키우신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우리 순동이는 애교가 참 많아요..회사갔다가 집에 들어가면 장난하자고 인형물고 막 뛰어오구요~

몸무게는 5키로 정도 됩니다. 밥은 그렇게 많이 먹지 않구요~ 사두었던 배변패드랑 사료 모두 드리겠습니다.

유기견일 당시 데려와서 털을 다 밀어놓고 보니 피부가 조금 검은부분이 있는데요. 병원에서는 큰 피부병은 아니고 자외선만 자주 쐬어주면 좋아지겠다고 하더군요.

산책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노인분들 친구하기에도 좋겠어요.

중성화수술을 했는지 발정기도 전혀 없어요~ 시끄럽게 하지도 않구요~

사진파일 요청하시면 보내드릴께요~ 메일 주세요. 9822008@hanmail.net 입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