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어제 금강 공원 축구장에서 군산 유소년 클럽팀들이 모여서 축구를 하는 모습을 보고와서 시장님과 담당 공무원 그리고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6학년 아이가 축구를 좋아하여 자주 축구 경기를 하는데 어제처럼 정식게임으로 하는 것은 처음 보았는데 많은 준비속에 진행된 행사가 너무 좋았습니다.
실력보다는 즐기는 취미 생활이라 더 아이들이 좋아하고 즐거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진 경기인데도 마지막에 한 골을 넣었다고 모두 좋아하는 아이들을 볼때 정말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거라 생각합니다. 전에도 작은 도서관 건립으로 감사의 글을 올렸는데 작은 문화 행사에 앞으로도 더욱 관심과 지속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말리그라 놀토에 구준히 진행되는데 계속된 관심 부탁드립니다. 군산에 거주하는 아이들이 더 참가하여 활성화 되기를바라며 더나아가 많은 아이들이 참가하여 몸과 마음이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그자리에 온 많은 부모님들도 어제 날씨가 추웠는데도 마지막까지 남아 자녀들의 경기를 지켜보면서 모든 분들이 감사와 함께 변화된 시의 협조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담당 공무원에게 특별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원함을 위해 노력하는 멋진 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