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장미동 진포해양테마공원 주변에서 살고 있는 김종남 입니다. 테마공원을 조성하므로 주변인들에게 발생되고 있는 불편한사항이있어 이렇게 글을올립니다.
진포해양테마공원을 조성중인 내항은 일반시민과 어민들의 차량이 생업을 위하여 하루에도 수없이 오가는 길입니다. 그 길을 진포해양테마공원을 조성하면서 구 터미널에서 내항 정문으로 가는 방향의 차량통행을 전면 차단하여 수많은 차량들이 넓은 직선도로를 두고 차선도없는 좁은 골모길로 돌아다니는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공원을 조성하여 내항을 활성화하는데 꼭 차량을 전면 통제 하여야 된다면 내항을 이용하고 있는어 민과 주변인을 위해서 테마공원이용객이 적은 평일 주간시간대에 학교 스쿨존처럼 차량을 통행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또 한 가지는 내항을 이용하는 어민과 일반시민, 그리고 관광객들이 테마공원 폐장 이후에는 화장실문을 잠겨있어 이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가족들과 함께 이른 아침 과 저녁 늦은 시간대에 관광을 온 사람들은 화장실이 잠겨 있다고 불쾌해하고 있습니다.
내항 화장실을 별도로 설치해 주시든지 아니면 공원화장실을 24시간 개방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화장실안내 표지판도 내항테마공원입구 두곳에 설치해주셨으면합니다. 매일아침에 공원 주변 오물을 청소해야하는 주변시민들의 불편을 해결해주십시요.
존경하는 시장님! 관광객들이 많이 와 내항도 활성화되고 공원주변시민이 불편 없이 살아야 우리 군산이 발전한다고 생각합니다. 군산을 사랑하는 저의 이글에 공감하시고 조속한 대책이 있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