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20.0℃미세먼지농도 좋음 6㎍/㎥ 2024-09-29 현재

나도 한마디

제목: 신한 라이프 고객센터 안내 및 서비스 이용 안내

작성자 ***

작성일24.09.27

조회수5

첨부파일

신한 라이프 고객센터는 보험 상품에 대한 상담, 사고 접수, 보험금 청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전화(1588-1234), 이메일(customer@shinhanlife.com) 등의 경로로 상담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PAQ) 섹션, 상담 신청, 보험 계산기 등을 통해 24시간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한 라이프는 최근 AI 기술을 도입하여 고객 응대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신속하고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받아 더 나은 보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 라이프 고객센터와 생명 보험 콜센터 이용 가이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산면 산성로 200 (옥산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6]

대표전화 063-454-7040 / 팩스 063-454-605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