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15.01.15
조회수1724
1월7일날 매표소에서 발권잘못해줘서 취소했습니다
서울가는걸 성남으로 끊어주더군요 . 취소하고 2~3일뒤에 환불된다는 얘기 듣고
고속버스터미널가서 서울왓습니다
일주일넘게 환불이 안되서 전화했더니 직접와서 확인하라는 어처구니 없는 말을들었네요
서울사는사람이 그거 확인할려고 전화했더니 직접 오라는게 말이 됩니까?
전화받으신 남자 직원분은 귀찮은듯이 말하고 오라고는말만하고
참 어처구니없네요 군산에서 표끊은 사람이 군산에 사는사람인지 여행간사람인지 알지도 못하고
무작정 오라는 사람이 어딨는지
엄청나게 안좋은 이미지만 각인되는군요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부곡1길 25 (나운3동, 나운3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47]
대표전화 063-454-7750 / 팩스 063-454-6073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