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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동절기 취약계층 긴급지원에 따른 보건복지 콜센터 안내

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06.11.27

조회수3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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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절기 취약계층 긴급지원에 따른 보건복지 콜센터 안내

 1. 대상 : 소득원 질병으로 인한 입원, 중한 질병, 화재 등으로 위기상황에 처한 가구

 2. 안내요령 : 보건복지 콜센터 전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없이 『129』 안내

 3. 전화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4. 처리절차  

     129번 콜센터 상담→군산시청 담당자 통보→시청담당자 방문조사→수급여부 결정

 5. 수혜내용 : 의료비용 300만원 이내 지원 및 생계급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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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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