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2.10.06
조회수338
(붙임1)2022년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공모공고문.hwp (파일크기: 67 kb, 다운로드 : 112회) 미리보기
(붙임2)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신청양식등.hwp (파일크기: 71 kb, 다운로드 : 110회) 미리보기
1. 사 업 명 : 「2022년 공동주택 경비근로자 등 휴게시설 환경개선 지원사업」
2. 선정규모 : 26개 단지 이상
3. 지원금액 : 단지당 최대 5백만원
4. 사업대상 : 준공 후 10년이 경과한 공동주택단지(임대주택 포함)
5. 사업내용 : 공동주택단지 근로자 편의를 위한 시설의 설치 및 개보수 지원
- (시설개선) 휴게실, 안전위생시설 등 근로자 이용시설의 물리적 개보수
- (교체구입) 냉난방시설(에어컨 등), 소파 , 정수기 등 비품의 교체 및 신규 구입
6. 접수기간 : 2022. 10. 5.(수) ~ 2022. 10. 18.(화)
7. 접 수 처 : 군산시청 2층 주택행정과(☎454-4762)
붙임 1. 공모공고문 1부.
2. 신청서식 등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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