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수정일 2021-03-2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나운2동
작성일23.05.07
조회수1086
사랑의그린PC보급신청접수처리절차.hwp (파일크기: 98 kb, 다운로드 : 118회) 미리보기
가. 접 수 처 : 각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나. 신청기간 : 2023. 5. 15.(월) ~ 6. 9.(금)(4주간)
- 접수대장 및 증빙서류 제출 기한 : 6. 15.(목)까지
다. 신청방법 :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방문접수
(1) 신청서류 접수 및 신청 대상자(예: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등) 필수 확인
-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서 제출 시, 증빙서류 제출 필요 없음
- 증빙서류 제출 시, 전북도청 홈페이지 공고일 이후에도 확인 가능해야 함
- 신청 자격은 공고일(2023. 5. 3.) 기준임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