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3.0℃미세먼지농도 좋음 19㎍/㎥ 2025-01-16 현재

나도 한마디

자동차 전용도로 구간중 군산대에서 산업단지 구간의 골페인 노면을 고발합니다.

작성자 ***

작성일07.10.14

조회수1602

첨부파일
요즘들어 군산의 변화되는 모습에 그동안 군산을 사랑하며 살아온 보람이 절로 느켜 집니다.
예전에 게시판에 자잘치 시장은 부산에 있지 절대로 군산은 아니다 란 글로 군산의 닭대가리들에게 고한다란 격앙된 표현까지 했었지만 ...(군산의 자갈치시장이 지금은 군산 수산물 종합센타 로 바뀜)
가끔 그곳을 지날때마다 바뀐 간판에 마음뿌듯함을 느낍니다.
요즘 며칠전에 직접 체험한 일을 말하겠습니다.
군산의 관문인 자동차전용도로에서 생긴일입니다.
군산대 방면에서 산업단지까지의 도로 노면 상태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전용도로 구간은 시속 90키로 구간인데 만약 큰화물차가 적재물을 싣고 그곳을 90키로로 달렸다가는 죽음의 곡예운전을 많은 분들이 경험 하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바퀴자국이 깊이 폐여서 육안으로도 보일정도로 선명한데 그 구간 곳곳에 사고의 흔적이 많을정도로 아주 위험한 도로입니다. 승용차는 별로 큰 흔들림을 못느끼겠지만 화물차같은 경우 모르고 운전할경우 큰 사고로 이어 질수 있을겁니다.
군산을 찿는 외지분들이 많은 지금 불꽤함이 없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수 있도록 아주 특별히 부탁드립니다......군산대 방향에서 군장 산업단지 양방향입니다. 직접 체험 하실려면 큰 화물차에 동석하시면 바로 느끼실수 있습니다 .꼭 안전벨트 착용하시고 동석하시길.....^^*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