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26.0℃미세먼지농도 좋음 16㎍/㎥ 2025-07-04 현재

읍면동 소식

㈜고려건설, 조촌동 착한가게 70호점 동참, 나눔으로 지역사회 밝히다.

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5.06.30

조회수118

첨부파일

고려건설(2025.6.30.)

 

 

군산시 조촌동에 지역사회 온기를 더하는 희망찬 소식이 전해졌다. 고려건설(대표 박상배)이 조촌동의 70번째 착한가게로 이름을 올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데 적극 동참했다. 이번 가입으로 고려건설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늘 30일 진행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에는 박상배 고려건설 대표와 황순정 조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고려건설의 착한가게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번 참여가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박상배 대표는 이번 착한가게 가입 외에도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다년간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인물이다. 2022년에는 '전라북도 인물대상''나눔실천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공로를 인정받기도 했다. 박 대표는 매년 군산지역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명절맞이 차례상 지내기 행사, 연탄 나눔 등 이웃돕기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또한 환경보전 캠페인, 학교 앞 교통질서 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사회 발전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박상배 대표는 "저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작은 힘을 보태기로 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순정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고려건설의 따뜻한 손길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번 고려건설의 착한가게 가입을 계기로 조촌동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1-03-2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로 102 (조촌동,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75]

대표전화 063-454-7520 / 팩스 063-454-6066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