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4.07.14
조회수303
삼계탕.jpg (파일크기: 231 kb, 다운로드 : 127회) 미리보기
군산시 조촌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혜숙) 조경한마음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황순정)는 11일 초복을 맞아 관내 노인 및 장애인 등 폭염 취약계층 100가구에 삼계탕 및 총각김치(23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통장단 및 조경한마음지사협 위원들은 정성스레 준비한 삼계탕과 총각김치를 수혜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무더운 여름철 안부를 살폈다.
특히, 올해는 어르신뿐만 아니라 한부모 가정 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을 확대했으며, 삼계탕 및 총각김치 구입비는 조촌동 관내 착한가게 및 후원자들의 성금으로 조성된 기부금으로 진행했다.
황순정 조경한마음지사협 위원장은 “장마와 더위가 반복되는 날씨에 입맛을 잃은 어르신 및 저소득계층 대상자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원기를 회복하시기를 바란다”며, “무더위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신 통장단 및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혜숙 조촌동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사업 지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잘 살피며 나눔과 배려가 가득한 조촌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로 102 (조촌동,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75]
대표전화 063-454-7520 / 팩스 063-454-6066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