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미세먼지농도 보통 35㎍/㎥ 2025-01-12 현재

나도 한마디

12월 01일

작성자 ***

작성일14.12.01

조회수1587

첨부파일
★12월1일 월요일 들려 드릴 곡은 양혜승의"화려한 싱글" 입니다. 본드가 즐거운 드라이브를 할 때 가끔씩 즐겨 듣는 노래 중에 한 곡이고 (2003년)유로댄스곡을 리메이크 했던 곡 ...이 노래의 원곡은 묘바로 Angie Gold - Eat You Up (1995년)이다.직설적인 가사가 맘에 들었던 , 클럽뮤직이라 할 수 있겠다. 위의 두 곡 다 불후의 명곡이다.그러니까 그대가 싱글이라면 , 화려한 싱글을 즐기면 될 뿐이고 애인이 있다면 , 화려한 커플을 즐기면 될 뿐이고 , 결혼을 했다면 , 화려한 부부를 즐기면 된다.단 복잡한거 싫다.<내 임자> 아닌 사람과도 만나기 싫다.  절대.시간 낭비다. 그거 만큼은 ...본드가 늘 말하는 <기본의 진리>와 일맥상통한다.자동차나 기계뿐만 아니라 ,그건 인간관계에도 통하는 것이다.미스코리아 출신이기도 한 양혜승씨의 가수활동 노래가 너무7 재밌기도 하고 ㅎㅎㅎ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결혼이란 어떤걸까요!ㅋㅋ결혼을 끝내고 돌아온 화려한 싱글분들에게 더 좋고 공감가는 곡이 그녀의 "화려한 싱글"이 아닐까 싶습니다. 결혼은 정말 미친짓일까요? ㅎㅎㅎ 우린 미쳐서 살고 있나요? 오늘은 가창력이 대단하고 가사가 흥겨운 그녀의 "화려한 싱글"로 미쳐보는 12월의 첫날 힘차게 출발하시고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화려항 싱글-가사-양해영♥  결혼은 미친 짓이야 정말 그렇게 생각해 이 좋은 세상을 두고 서로 구속해 안달이야(판단력 부족)친구로 만날 수 있는 그런 이혼도 정말 싫어 좋다가 싫어진다면 떠날 수 있겠지만(인내심 부족) 아 모두 미쳤나봐 그런가봐 왜 자꾸 머뭇거려 날 그냥 버릴거니 가질거니 그것만 확인하면 돼 모두 영원하자 약속하지 어이가 내 뺨을 때려 날 그냥 내버려둬 책임 못 져더 이상 부담 주지마 재혼도 미친 짓이야 정말 그렇게 생각해이 좋은 세상을 두고 또 서로 구속해 안달이야(기억력 부족) 아 모두 영원하자 약속하지 어이가 내 뺨을 때려날 그냥 내버려둬 책임 못 져 더 이상 부담 주지마 아 정말 미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