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14.04.19
조회수1785
진도 체육관에서 실종자 어머니 인터뷰 - 첫번째http://www.youtube.com/watch?v=5yAS49v1G-E진도 체육관에서 실종자 어머니 인터뷰 - 두번째http://www.youtube.com/watch?v=MYex6IcD0m8현재 공중파 언론은 전부 거짓입니다.진실한 언론 보도를 원하시면검색창에 <아프리카 TV>아프리카 검색에서 '세월호' 검색----------------------------------------------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입니다.참으로 씁쓸합니다.배의 승선한 사람들의 인원관리는 선장의 당연한 필수 임무인데선장은 자신만 살겠다고 사람들을 방치한 채 유유히 도망가고그로인해 엄청난 인명 피해가 발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이러한 인명 피해를 제대로 막을 생각도 없이 방관만 하고 있으며언론은 오보나 보도하고 있고. 지금 모든 것이 거꾸로 돌아가고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은 우리나라의 일부분일 뿐.우리가 모르는 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습니다.그렇지만 우리는 이걸로 끝이죠. 매번.지나가면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은 아닌데 말이죠.아닌가요?자기 자신이 아무리 잘 돼봐야 상위 몇 퍼센트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다음 피해자는 언제나 우리 자신이며 가족이며 친척, 친구, 지인 등 언제나 힘 없는 우리나라 국민들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 입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중앙로 220 (해신동, 해신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8]
대표전화 063-454-7340 / 팩스 063-454-606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