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0.0℃미세먼지농도 보통 55㎍/㎥ 2025-01-15 현재

나도 한마디

가을꽃 품에 안기는 2008 화악산 꽃마을 일탈마당!

작성자 ***

작성일08.09.02

조회수1633

첨부파일
가을꽃 품에 안기는 2008 화악산 꽃마을 일탈마당!

봄 꽃의 매력이 화사함이라면, 가을 꽃의 매력은 그윽함입니다.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삼일리, 화악산 자락에 자리잡은 작은 화훼마을에서 매혹적인 가을 꽃을 주제로 `화악산 꽃마을 일탈마당`이 열립니다. 백합, 국화, 코스모스, 글라디올러스, 풍접초, 백일홍, 용담, 왕고들빼기, 좀개미취, 산국 등등~ 매력적인 가을 꽃을 만날 수 있는 꽃마을에서 일상의 밋밋함을 달래보시는 건 어떻습니까? 일상을 벗어나기 위해 꽃 향기 속으로 떠나는 여행, 그래서 이름도 `꽃마을 일탈마당`입니다.

꽃 향기 그윽한 2008 화악산 꽃마을 일탈마당!
⊙ 개최기간 : 2008년 9월 17일(수) ~ 10월 5일(일), 19일간
⊙ 개최장소 : 화천군 사내면 삼일리 백합화훼단지 일원
⊙ 문 의 : 화악산꽃마을일탈마당추진협의회 033-441-3118
⊙ 프로그램 : 일탈공원, 백합허브농원, 야외음악회, 야생화분재, 희망꽃나무만들기, 꽃마차체험, 허브체험, 꽃말찾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나무공예, 꽃잎비빔밥, 꽃잎전, 국화차, 허브슬러시, 허브아이스크림, 육종체험학교 육종품 전시, 야생화꽃길 외

꽃처럼 바람처럼 물처럼, 화악산 꽃마을이 펼쳐내는 가을이야기
한 모퉁이 돌면 꽃들이, 고개를 들면 바람이, 머리를 돌리면 계곡이 있는 꽃마을에는 듣고 또 들어도 지루하지 않을 가을이야기가 숨겨져 있습니다. 사람의 이야기는 귀로 듣지만 꽃과 바람과 계곡의 이야기는 눈으로, 마음으로 들어야 합니다.
몸에 좋은 향기를 가을 하늘을 향해 씩씩하게 뿜어내는 허브가 들려주는 이야기가 있는 `허브정원`과 세련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꽃들이 바다 건너 낯선 땅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유럽정원`, 동화를 주제로 상상의 세계를 이야기하는 `숲 속의 요정마을`과 화악산 깊은 곳의 가을 소식을 전하는 `곡운계곡`은 모두 제각각 다른 언어로 방문객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2008 화악산 꽃마을 일탈마당 자세히 보기
http://www.lieto.co.kr/festival/index.htm?&Lbranch=BRight.htm&Vbranch=DRight.htm&type=V&cat=축제&ftype=1&contents_id=6004

자료제공:[http://www.lieto.co.kr/]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