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4.0℃미세먼지농도 보통 43㎍/㎥ 2025-01-06 현재

나도 한마디

택지개발지구 앞에 장례식장이라니...

작성자 ***

작성일07.09.26

조회수1617

첨부파일
군산의 중심도시가 될 수송택지지구앞에 장례식장이 들어선다니...
이런 황당하고 어이없는 일이 대한민국 군산시 에서 일어났다는것이 정말 무어라 말로 표현할수없는 분노가 치밀어 오르는군요..
26만 군산 시민중에 어느한사람이라도 택지지구 앞에 장례식장이 생기는걸 찬성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찬성하는 사람이 있다면 단 한사람, 장례식장 주인이겠죠..
26만 군산시민의 의견은 깡그리 무시하고 오로지 장례식장 주인한사람의 이익을 위해서 장례식장이 택지지구앞에 지어진다면 군산시는 26만 군산시민을 위해존재하는것이 아니라 장례식장 주인의 이익을 대변하기위해 존재하는 군산시로 생각해도 될것같군요..
저도 택지개발지역에 아파트를 분양받은 사람중에 한사람으로서 참 많은 생각이 들게되는군요..
아파트는 전망이 집값의 절대적인 영향을 받는것일진데..전망은커녕 집앞에 장례식장이 들어선다면 과연 택지지구 아파트가 군산의 중심도시로 제기능을 다할수있을까요 ??? 지금도 미분양 아파트가 넘쳐나는데, 장례식장이 택지지구앞에 떡하니 들어선다면 그누가 택지지구 아파트를 선호할까요?
장례식장 하나로 군산시에서 공들여 만든 택지지구는 혐오지역이 될것 같군요..
저도 지금 아파트 분양을 취소할까 심각하게 고민중에 있답니다.
부디 시민들의 한결같은 마음을 안다면 설령 법원에서 허가가 떨어졌다해도 다시한번 시에서 26만 군산시민들을 대변해서 장례식장 문제를 제고하기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