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21.04.01
조회수1289
20210401_173615.jpg (파일크기: 2251 kb, 다운로드 : 165회) 미리보기
20210401_173745.jpg (파일크기: 2288 kb, 다운로드 : 171회) 미리보기
20210401_173707.jpg (파일크기: 1638 kb, 다운로드 : 166회)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제가 여러차례 민원을 제기 하였으나 이루어지지 않아 이런게 글을 올립니다.
1월 초경부터 퍼스트, 도화 옆에서 공사를 하고 있어 공사로 저의 가게의 밖과 안이 균열이 일어나 갈라져 여러차례 전화로 민원을 드렸으나 이루어지지 않아
이렇게 글을 올림니다.
2021년 3월경 나오셔서 소음 측졍결과 기준치고과 판정을 받았는데도 시에서는 아무런 조치를 취해주지 않고 나몰라라 하는 태도에 너무 화가 남니다.
1월초 민원을 제기 하였을때 조치가 취해졌다면 이런결과는 나오지 안으리라 봅니다.
너무 안일하게 업무를 보시는 태도에 너무 화가 나는 군요.
옆에서 공사하시는 회사나 시에서 빠른 시일 안으로 정상적으로 원상복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너무 힘든시기 가게 외, 내부의 균열로 장사를 할 수없어 막대한 손해를 보고있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몸도 힘이듬니다.
하루 빨리 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을 제기하면 빠르게 조치를 해주셔야지 2021년 1월 초부터 3월 말까지 아무런 응답도 없고 측정을 해보고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것은 상식적으로
납득이 안되는 군요. 아래 사진 일부를 부해 올림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중앙로 220 (해신동, 해신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8]
대표전화 063-454-7340 / 팩스 063-454-606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