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256
군산시 구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영애)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주거취약계층의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한 방충망 설치 및 교체 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한 방충망 지원사업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구암동 복지허브화 기금 420만원으로 더위에 취약한 저소득층 30세대에 실시된 특화사업이다.
방충망 지원사업을 통해 수혜를 받은 어르신 한 분은 “현관 롤방충망을 설치해주어 벌레가 많은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송영애 위원장은 “해충방지용 방충망 설치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해있는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여 주민들의 욕구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세대에 롤방충망을 지원해주신 구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