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521
군산시 구암동은 지난 20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영애)가 구암동산재가노인복지센터(센터장 고석찬)를 착한가게로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암동산재가노인복지센터는 지역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의 재활을 돕기위해 설립된 주야간 노인요양복지시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및 생활안정에 이바지하고 있다.
고석찬 구암동산재가노인복지센터장은 “구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착한가게라는 나눔 실천 방법을 알게되었다며” 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영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착한 가게에 동참해주시는 기부자분들의 따뜻한 나눔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주위의 어려운을 돕는데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구암동산재가노인복지센터의 착한가게 20호점 가입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나눔 공동체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주민 모두가 행복한 구암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