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290
「빵 위에 치즈 군산점(대표 김수천)」이 다둥이 가족에게 피자세트를 선물하며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다.
군산시 구암동은 「빵 위에 치즈 군산점」이 지난 2일 관내 취약계층 중 다둥이 가족에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세트 10개(30만원 상당)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구암동에 처음 문을 연 「빵 위에 치즈 군산점」은 저소득 다둥이 가족들에게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웃을 사랑하는 따듯한 마음이 전해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구암동은 가정의 달을 맞아 3자녀 이상인 가정 10가구를 선정했으며 「빵 위에 치즈 군산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둥이 가정이 피자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가정의달 쿠폰 10장을 후원했다.
김수천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피자세트 선물로 형편이 어려운 다둥이 가족에게 소소한 행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을 통해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애정 어린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해 주신 김수천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하여 나눔의 가치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