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417
구암동(동장 진미영)에 따르면 지난 12일 전국장애인노동조합 전북지역본부 군산시지부(지부장 박경래)에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관내 장애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박경래 지부장과 조합원들은 장애 가정이 직접 하기엔 힘들었던 거실과 방 천장 곰팡이 제거와 도배작업을 실시하고, 노후 된 방충망 교체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박경래 지부장은 “조합원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실천한 재능기부로 몸이 불편한 장애 가족들의 건강을 위협했던 주거환경이 개선되어 보람되고 뜻깊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장애 가정의 행복을 기원했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관내 장애 가정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재능기부 해주신 박경래 지부장님과 조합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관내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전국장애인노동조합 전북지역본부 군산시지부는 군산지역 장애인들과 장애인 노동자들의 일자리 창출과 권익 신장 및 복지증진을 위해 지난해 11월에 출범하였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