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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장애인 행정도우미 모집 공고

작성자 구암동

작성일07.05.29

조회수2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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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공고 제 2007 - 호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군산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동사무소에서 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07년 7월 ~ 12월 (6개월) ▢ 근무시간 : 공무원 근무시간과 동일 (토·일요일 휴무) ▢ 근무내용 : 장애인복지행정 관련 업무 보조 ▢ 근 무 지 : 군산시소재 읍·면·동사무소 ▢ 보 수 등 : 월 719,110원 (의료보험 등 4대 사회보험 가입)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7명 ▢ 모집기간 : 2007. 5. 29(화) ~ 6. 5(화) 09:00~18:00(토·일 제외) ▢ 선발지역 : 군산시 전읍면동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저소득 장애인 ▢ 선발방법 : 보건복지부<선발기준>에 의함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우선 선발 ○ 동일지역에서 지원자가 다수일 경우 1지역 1명 선발 ○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제한되므로 참여 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방법 : 시 복지지원과 및 읍면동사무소에 접수 5. 기타 문의사항 ○ ‘장애인행정도우미 참여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동사무소에서 수령하거나 본 공고(군산시 홈페이지 게시) 첨부문서를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이 취소되며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구암동사무소(449-7317)나 군산시청 복지지원과 재활복지계(450-43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 5월 일 군 산 시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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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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